마케팅/브랜딩으로 명성을 떨친 회사인데,
그러다보니 제품/영업팀에게 포커스가 잘 안가는 분위기입니다
어쨌든 회사가 잘되고 있으니 인지를 못했는데
얼마전에 알았습니다. 제품/영업팀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는 걸요
뭐 재정적인 지원등은 아끼지 충분했다고 생각했는데
주목도, 공헌도에 대한 인정 등 마음적으로 충분한 보상이 안됐다고 느끼는 거 같아요
물론 말로는 얼마든지 할 수 있으나
말로만 하면 부족하겠죠.. 물질적 지원도 부족한 형편은 아니니 어찌해야할지 좀 난감하네요. 어떻게 사기를 올릴 수 있을지요
소외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는 팀의 사기를 어떻게 끌어올릴수 있을까요?
2020.10.20 | 조회수 263
베틀네트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