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을 10년~20년 다니다보면 내가 직장에서 잘 할줄 아는 것들이 많이 생기지요.. 예를 들어 PPT만들기 및 발표, 예산 작성, 타 부서와의 협업 능력, 엑셀 차트 만들기, 기획 능력 등등... 그런데 지금 직장 내에서 내가 잘 할줄 아는 것들을 가지고 나중에 퇴사 했을 때 돈을 벌 수 있는지를 냉정하게 평가한다면 과연 지금 직장에서 내가 잘 할줄 아는 것들이 정말 경쟁력있는 상품이 될까??를 자문해 봐야 할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떤 능력을 시장에서 팔 수 있으실까요??
내가 무엇을 잘 할 줄 안다 VS 내가 잘 할 줄아는 것으로 돈을 벌 수 있다
20년 10월 15일 | 조회수 806
외
외국계26년차
억대연봉
댓글 7개
공감순
최신순
외
외국계26년차
억대연봉
20년 10월 27일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