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클라이언트의 폭언에 대한 대처가 고민이에요. 저는 원래 화법이 센말이나 듣기싫은말 안하는 타입이고 일부러 빈정거리는 말투도 전혀 없습니다. 저희 회사에 일을 준 클라이언트가 감정기복이 심해서 자기 기분 안좋을 땐 업무지시하면서 폭언도 하더라구요. 정말 이래도 되나 싶은 언사였어요. 소리지르는건 기본이고 성차별적인 발언에 업무와 관련없는 인신공격성 말들도 합니다. 그러다가 지 기분 좋을때는 또 괜찮아요. 정부부처 소속의 공무원인데... 일하기 너무 힘듭니다. 요즘엔 폰 기능이 좋아서 통화내역이 자동 녹음되더라구요. 그래거 폭언했던 통화 녹음내역도 있는데... 에휴... 어쩌면 좋을까요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병이 날 지경입니다...
클라이언트의 폭언에 대한 대처...
20년 10월 15일 | 조회수 483
눙
눙무리
댓글 9개
공감순
최신순
q
qwerzxc
20년 10월 23일
회사 내부에 보고해보시고 님편을 들어주시면 민원대응하시고 회사에서 참으라고하면 나가시면됩니다.
회사 내부에 보고해보시고 님편을 들어주시면 민원대응하시고 회사에서 참으라고하면 나가시면됩니다.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