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퀀시가 낮은 서비스의 콘텐츠 마케팅

20년 10월 13일 | 조회수 137
신출귀몰

이 커뮤니티가 더 빠르게 성장했으면 하는 콘텐츠 마케터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요즘 시국에 여행업종은 참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그나마 국내여행으로 연명을 이어가고 있는데, 시선이 좋지만은 않네요 놀러오라고 할수도 없고 말이죠... 1년에 한 두번 정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대다수인데 sns를 통해 전환을 늘릴 방법만 요구하고 있는 윗선 덕분에 고통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정찰제도 아니고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수요가 늘어나는건 아니니까요 콘텐츠는 직접적인 전환보단 인지도를 올리고 상기시키는 과정이 조금 더 메인이라 생각이 드는데 혹시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 걸까요? 제가 잘못 알고 있다면 프리퀀시가 낮은 브랜드가 sns를 통해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콘텐츠 마케팅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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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왕초보의어려움
    억대연봉
    20년 10월 13일
    프리퀀시가 낮은 서비스에서 컨텐츠 마케팅이 할 일이 프리퀀시를 높이는 것이지 않을까 생각해 봤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서비스하고 계시는 앱이 여름/겨울 휴가 용으로만 쓰이고 있다면 '주말여행'의 매력을 컨텐츠로 설명하고, 주말여행을 할 때 왜 우리 앱을 써야 하는지 설명해 주는 식으로요. 컨텐츠의 강점이 맥락을 설명할 수 있는 것이니, 그런 강점을 십분 활용해 고객을 인게이지 하는 전략은 어떠실지 싶습니다. 물론 시간이 오래 걸리는 문제라 그 부분에 대해서는 윗분들과 잘 싱크를 맞춰야 할 듯 합니다.
    프리퀀시가 낮은 서비스에서 컨텐츠 마케팅이 할 일이 프리퀀시를 높이는 것이지 않을까 생각해 봤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서비스하고 계시는 앱이 여름/겨울 휴가 용으로만 쓰이고 있다면 '주말여행'의 매력을 컨텐츠로 설명하고, 주말여행을 할 때 왜 우리 앱을 써야 하는지 설명해 주는 식으로요. 컨텐츠의 강점이 맥락을 설명할 수 있는 것이니, 그런 강점을 십분 활용해 고객을 인게이지 하는 전략은 어떠실지 싶습니다. 물론 시간이 오래 걸리는 문제라 그 부분에 대해서는 윗분들과 잘 싱크를 맞춰야 할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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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출귀몰
    20년 10월 13일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주말 고객의 수요증가가 요즘 먹고 사는 길인데 이 방향으로도 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페이드 처럼 즉각성과에 대한 요구만 하시니 콘마로서 참 슬프네요 ㅠㅠ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주말 고객의 수요증가가 요즘 먹고 사는 길인데 이 방향으로도 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페이드 처럼 즉각성과에 대한 요구만 하시니 콘마로서 참 슬프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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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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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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