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다니는 직원입니다
모든 은행권 직원들은 실적에 대한 압박이 없지않으실텐데요.
이 중에서도 보험 가입 권유를 할 때
첫 시작점을 어떻게 해야 할 지 잘 모르겠어요
영업 고수님들 방법 좀 알려주세요~~~
영업할 때 말꺼내는 방법 공유부탁드려요
2020.10.12 | 조회수 1,076
짱이델꺼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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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sky7
BEST영업의 가장 낮은 수위는 처음 만나는 고객과 어떤 Ice break 도 없이 상품을 직접 권유 하는 겁니다. 연애를 비유해 보면 됩니다. 어떤 남성이 여성에게 관심이 있을 때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다가가서 바로 사귀자고 하면 과연 원하는 답을 얻을 까요 ? 그녀에게 호감을 표현하고 반응을 보고 단계별로 접근을 가볍게 해야죠 우연아닌 우연인듯 그리고 좀더 친해지면 결정적인 날을 잡아 고백을 하죠. 물론 그전에 여러방법이 있겠죠. 친해지려는 노력요.꽃 선물 등등. 먼저, 고객과 친해지려는 노력이 필요하죠. 그리고 도움을 많이 주세요. 은행에 오시면요. 그리고 권유가 아니고 혹시 보험중에 무슨 보험이 계신지 무엇이 있는 지 간접 화법을 통한 질문리스트를 통해 단계별로 확인하세요. 그러면 부족한 게 보일 겁니다. 이럴려면 물론 고객 리스트를 작성은 기본 이겠죠. 그리고 결정적으로 고객님의 니즈에 맞게 부족한 부문에 대한 보험 내용을 권유하는 클로징 타임을 잡아야 합니다. 사전에 전제 조건에는 이러한 니즈가 확인이 되고 친분이 나름 확립 되어 있는 상태가 되어야 합니다. 은행에서 고객님께 도움을 드릴 방법은 많이 있겠죠. 그리고 친절은 기본이겠죠. 서있으면 땅입니다. 걸으면 길이 됩니다. 길을 걸어 보시죠. 길이 날겁니다.(저는 현직 S사 GFC 입니다)
2020.10.13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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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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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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