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영업 3년차에 접어 들었습니다 지인들 중에 아직 가망고객으로 남아있는 분들도 있고 소개받아서 아직 못 만난 분들도 있습니다 1년차든 10년차든 영원히 풀리지 않을 늘 제일 어려운 부분이 바로 이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소개를 통해 가망고객을 늘려가는 전통적 방식이 가장 효과적이고 강력한 방법이긴 하나 그것만으로는 10년, 20년을 꾸준히 성과내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각자 가진 노하우들이 있으신지 들어보고 싶네요
영업/세일즈
가망고객확보
20년 10월 07일 | 조회수 732
크
크로미9
보험상품영업
댓글 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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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luesky7
IT·솔루션영업
20년 10월 09일
가망고객의 개념을 먼저 없애는 것이 중요한듯 합니다. 저는 고객의 인적 혹은 법인적 네트워크 확장이라는 표현을 씁니다. 다양한 환경과 니즈에 솔루션을 제안 하는 개념으로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고민에 대한 해결 , 정말 예상과는 다른 , 생각지도 못한 고객님 혹은 법인에서 계약이 발생 하니까요. 그리고 중요한 것은 진정성인듯 합니다. 진심이라는 표현을 썼는 데요. 그 것은 설계사님이 정립해야 할 태도 혹은 자신만의 일 인듯 합니다. 그리고 종국에는 기동화 개념입니다. 그리고 플랫폼 구조의 확립이죠. 이부문은 현재 시뮬레이션 중입니다. 어느 정도 실행력과 성과를 확인 후 추후 설명 고민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S사 GFC 로 근무 중입니다. 존경하는 선배님이 계시는 데요. 깔아 놓는 다는 표현을 하시죠. 그리고 활동중이냐 ? 이부문은 늘 고민 해야 하구요.
개척은 반드시 중요하죠. 해야 하구요. 서있으면 땅이죠 걸으면 길이 됩니다. 걸어 보시죠. 길이 생길 겁니다. 응원 합니다. 힘내시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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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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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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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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