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상대하는 업무를 하고 있어요.
근데 요즘 들어 본인 뜻대로 안되면
비꼬는 민원들이 참 많네요.
어제도 전화로 서류를 물어보다가
그런 서류는 여기서 못하고
세무서를 가야한다고 대답했더니
아니 서류 하나도 제대로 못떼냐고
그럼 거기는 뭘하냐고
우리가 세금으로 월급주는데 못하는게 말이 되냐고 따지더라구요
당연히 여기서는 안되는 서류라고 대답해도
말투가 불량하다고
이름이 뭐냐고 묻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죄송하다고 계속 대답하다
잔화를 끊었네요
이럴땐 같이 화내고 따지고 싶은데
실상은 아무말도 못하고 죄송하다고ㅠ
아니 여기서 발급못하는 서류를
왜 내가 죄송하다고 해야하는지
속으로만 욕했네요ㅠ
비꼬는 민원인 어떻게 받아쳐야 할까요?
2020.10.06 | 조회수 199
휸이휸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