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상대하는 업무를 하고 있어요. 근데 요즘 들어 본인 뜻대로 안되면 비꼬는 민원들이 참 많네요. 어제도 전화로 서류를 물어보다가 그런 서류는 여기서 못하고 세무서를 가야한다고 대답했더니 아니 서류 하나도 제대로 못떼냐고 그럼 거기는 뭘하냐고 우리가 세금으로 월급주는데 못하는게 말이 되냐고 따지더라구요 당연히 여기서는 안되는 서류라고 대답해도 말투가 불량하다고 이름이 뭐냐고 묻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죄송하다고 계속 대답하다 잔화를 끊었네요 이럴땐 같이 화내고 따지고 싶은데 실상은 아무말도 못하고 죄송하다고ㅠ 아니 여기서 발급못하는 서류를 왜 내가 죄송하다고 해야하는지 속으로만 욕했네요ㅠ
비꼬는 민원인 어떻게 받아쳐야 할까요?
20년 10월 06일 | 조회수 230
휸
휸이휸이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파
파이팅내인생
20년 10월 13일
트집잡기형은 추켜세워줘야해요 너님이최고다 마음없이..
트집잡기형은 추켜세워줘야해요 너님이최고다 마음없이..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