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만났던 친구랑 헤어진지도 2년이나 지났은 소개를 받아봐도 막 끌리지 않고 설렘이 느껴지지도 않음 그렇다고 취미 모임 내에서 사귈 생각도 안듦 지금의 모임이 좋아서 뭔가 나한테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2년 전에는 어떻게 만나고 어떻게 썸탔는지도 이젠 모르겠어 그때의 내가 지금의 나보다 분명 매력있고 괜찮았던 것 같은데 지금의 나도 나고 그때의 나도 나인데 이 괴리가 굉장히 큰 느낌 뭘 고쳐야 할까
3년전엔 연애 어떻게 했는지 잘 모르겠다
06월 28일 | 조회수 68
이
이클립스초코맛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