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에게는 친한 남사친이있습니다. 제가 연애하기 훨씬 이전부터 친해서 여자친구의 인간관계를 망치고 싶진않아 연애하면서도 연락하고 전화하고 뭐 둘이 술마시는것고 그냥 넘어갔습니다. 셋이서도 자주봤구요 근데 둘이 데이트하거냐 여행을 가거니할때도 늦은시간에도 전화가 자주오고 그래서 아니 아침이내 낮에 전화하는건 괜찮다 근데 우리가 여행중이거나 늦은시간에 전화하는건 좀 그렇다라고 말했고 여자친구기 그걸 돌려 말해서 그런일은 이전보다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다가 남사친이랑 여자친구가 뭔일이 생겨 싸유게 되었고 한동안 연락을 안하다가 어제 밤12시가 넘어서 갑자기 전화가 와서 화해의 전화인지 뭔진 묘르겠지맨 한시간가량 전화를 했다고 합니다. 저는 남자친구가 있는 여사친에게 그 늦은시간에 연락하는 친구도 이해가 안되며 그늦은시간에 연락이오면 뭐 간단하게 전화를하거나 다음날에 카톡을보내거나 다음날에 연락을 안하는 여자친구도 이해가 안되어 여자친구한테 뭐라했습니다. 이 부분이 제가 많이 예민한걸까요?
제가 예민한걸까요?
06월 27일 | 조회수 143
추
추링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y
yukuehan
억대연봉
방금
님이 정상이라구 생각합니다. 사친들도 연인들한테 지킬 예의는 있어야 한다구 생각합니다. 아무때나 그케 전화질하구 그러는거 아니라구 생각합니다. 동성간에두 그러는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친같은거 없다 라구 생각합니다. 여친의 관계정립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님이 정상이라구 생각합니다. 사친들도 연인들한테 지킬 예의는 있어야 한다구 생각합니다. 아무때나 그케 전화질하구 그러는거 아니라구 생각합니다. 동성간에두 그러는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친같은거 없다 라구 생각합니다. 여친의 관계정립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수정됨)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