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에요! 회사에서 사람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공황증상이 오더라고요.. 진료 받고 한두달정도 쉴까 생각중인데 휴직하면 이직할때 불이익이 있을까요? 이직 할 직장에서 열람하거나 알 수 있나요?ㅠㅠ
정신질환으로 휴직하면 이직할때 불이익 있어요??
06월 26일 | 조회수 30
ㅊ
ㅊㄹㄱㄹ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
말그대로에요! 회사에서 사람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공황증상이 오더라고요.. 진료 받고 한두달정도 쉴까 생각중인데 휴직하면 이직할때 불이익이 있을까요? 이직 할 직장에서 열람하거나 알 수 있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