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사람들과 술자리 후 12시에 같이 집에가는 상황에서 집에 간다고 카톡을 보냄 전화가 와 전화를 거절하고 같이 가는 중이라 나중에 연락하겠다고 카톡을 보냄 그 후에 사람들과 대화한다고 폰을 안봄 중간에 사람들이 내리고 마지막에 내려준 분은 업계 이성분임 전화온 지 20분 뒤에 집 근처에서 내려서 콜백함 상대방 입장 : 본인이 중간에 보낸 카톡에 답장을 해야했음 카톡 하나도 못 보내는 상황이었냐고 함 본인 : 긴 시간도 아니었고 사람들이랑 있는 자리에서 전화 받기가 좀 그랬음. 그 후엔 일 관련 얘기한다고 폰을 안봄
투표 연인 사이 연락 어디까지가 필수인가요
06월 25일 | 조회수 18
A
Ariel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