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1년을 버틴거같네요 상사 때문에 정신병 걸려서 더이상은 못해먹겠습니다 1. 업무 얘기하다가 욕설은 기본 2. 남 뒷담 최고! (물론 내 얘기포함) 3. 일감 몰아주기, 성과는 내꺼 4. 업무시간 외 전화로 잡담 (와이프 뒷담부터 자식 얘기까지) 5. 나는 영업으로 왔지만 디자인도 해야하고 바이럴 마케팅도 해야하고 초상권도 없어! 6. 응급실에 실려갔지만 남한테 얘기할때는 내가 휴가 쓰고 싶어했다고 구라깜 7. 진단서 보내고 무급휴가 중에 노트북 퀵 발송!! 이외에도 너무 많아서 말도 안나오네요 여태 참다가 오늘 퇴근길에 처음으로 대들었는데 1년까지 채우려나 골병나서 죽을거같아 퇴사 준비합니다
정신병 걸릴거같은 좋좋소 탈출 기원 1일차
06월 25일 | 조회수 127
좋
좋좋소탈출기원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