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경력 10년차 인데 토스 사업 개발 포지션 기본급, 보너스 등 성과 구조/수준 어찌 되는지 아시는분? 현 직장 연봉이 높아도 다 맞춰주거나 더 올려주나요? 아님 차이가 크면 오히려 토스 테이블로 맞추고 가야하나요? 그리고 야근수당은 별도죠? 토스 야근 많이해서 기본 연봉의 절반 수준까지 야근비로 벌어다는 경우도 많다고 들은것 같아서요
토스 사업개발 연봉 수준 아시는분?
06월 25일 | 조회수 113
r
ralral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