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장 -> 로펌 마케터,연봉 4000만원(식대 별도),신뢰 많이 받음, 근데 2달뒤 연협인데 회사가 돈이 없어 동결될수도잇음 최종합격직장 -> IT업계, 연봉 4400만원 (식대제공x), 최근에 외부 이슈때문에 직원들 여러명 권고사직 둘다 하는일은 비슷 만약에 여기 분들이라면 이직을 결정하셨을까요..? 총 연차는 4년 미만입니다. 현직장에서 더 버티다가 중견급 기업 중고신입으로 지원하는 게 맞을지 기회가 왔을때 이직하는게 맞을지요 ㅠ
이직 고민이 있습니다.
06월 25일 | 조회수 198
y
yuyuoi
댓글 4개
공감순
최신순
쿸
쿸킼
1시간 전
4년 미만을 중고신입으로도 뽑아주나여..?(부정적인 의도 아님)
식대 제공은 회사마다 다르니, 기본급 올리는 게 더 좋지 않을까요?
사실 현 직장에서 제공해주는 식대까지 계산하면 합격 직장 연봉이랑 사실상 비슷하긴 한데, 그래도 기본급 올리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그래야 또 이직할 때 연봉 올리기 유리하니까요.
합격 직장에서 최근 권고사직이 많다고 하는데, 어쨋거나 글쓴이님 채용을 원하니 해당 부분에서는 큰 문제가 없으실 것 같네요.
이직하고 만약 중견 이상에서 중고 신입으로 채용해주는 곳 있으면, 그때 이직해도 무방할 것 같네요.
4년 미만을 중고신입으로도 뽑아주나여..?(부정적인 의도 아님)
식대 제공은 회사마다 다르니, 기본급 올리는 게 더 좋지 않을까요?
사실 현 직장에서 제공해주는 식대까지 계산하면 합격 직장 연봉이랑 사실상 비슷하긴 한데, 그래도 기본급 올리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그래야 또 이직할 때 연봉 올리기 유리하니까요.
합격 직장에서 최근 권고사직이 많다고 하는데, 어쨋거나 글쓴이님 채용을 원하니 해당 부분에서는 큰 문제가 없으실 것 같네요.
이직하고 만약 중견 이상에서 중고 신입으로 채용해주는 곳 있으면, 그때 이직해도 무방할 것 같네요.
답글 쓰기
0
쿸
쿸킼
1시간 전
혹여나 중견 기업에서 면접 시 “왜 이직하셨나요?”라고 물으면, “고용 안정성,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한 리스크 헷지, 연봉 인상 등” 핑계를 대면 충분히 납득하실 듯 하고요.
혹여나 중견 기업에서 면접 시 “왜 이직하셨나요?”라고 물으면, “고용 안정성,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한 리스크 헷지, 연봉 인상 등” 핑계를 대면 충분히 납득하실 듯 하고요.
0
y
yuyuoi
작성자
37분 전
4000 -> 4400 이 10% 올리는거니까 많이 올리는건 아니지요? ㅠㅠ
4000 -> 4400 이 10% 올리는거니까 많이 올리는건 아니지요? ㅠㅠ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