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Macquarie Asset Management의 Macquarie Korea Infrastructure Fund (MKIF) Analyst 포지션에 지원할 예정 입니다. 혹시 해당 포지션 면접을 보셨거나 채용 프로세스를 경험해보신 분이 계시면, 면접 분위기나 자주 나오는 질문, 기술적인 질문 비중 등에 대해 조언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이력서 기반 질문이 많은지, 인프라 투자·프로젝트 파이낸스 관련 질문 비중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합니다. 작은 정보라도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면접 조언 부탁드립니다
06월 25일 | 조회수 42
동
동그리오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