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팀장이고 일단 회사업무가 실시간으로 돌아가고 굉장히 바쁩니다. 이와중에 대표 상무 등등이 따로 일을 시키는게 있는데 약간 경직된 조직문화라 대화가 통하진않고 까라면 까라식이고 바쁜 와중에도 그런걸 해야되는데 팀장으로서 팀원들에게 일을 분배하면 일이 진행이 제대로 되질 않아요. 뻔히 바쁜거 아는데 쪼기도 뭐하고 그들도 이거저거 바빠서 도저히 못하겠다는데 개인적으로 윗분들처럼 무대뽀로 쪼고 언성 높이며 일시키고 싶진 않은데 또 너무 상황 받아주니 일이 잘 진행이 안되고 어찌해야 할까요. 팀원들이 저를 무시하고 전혀 안하는것도 아니고 일이 전혀 진행이 안되는건 아닌데 저의 리더쉽도 문제고 상황도 그렇고 변화를 원하면 뭔가 조치는 필요한데 좀 답답한면이 있네요.
팀원 관리 문제
06월 24일 | 조회수 35
후
후리잉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