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니는 회사는 영업 구조 상 운영자금의 85%가 해외,역외에 있는 회사인데 지난주부터 환헤지 본격적으로 시작하려고 준비중입니다. 곧 크게 떨어지지 않을까요?
환율 언제 잡힐까요?
06월 24일 | 조회수 36
사
사각토스트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
제가 다니는 회사는 영업 구조 상 운영자금의 85%가 해외,역외에 있는 회사인데 지난주부터 환헤지 본격적으로 시작하려고 준비중입니다. 곧 크게 떨어지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