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대형 증권사 백옵에서 중소형 PB 합격을 한 사람입니다. 제 고민은 증권가 선배님들이 보셨을 때 이게 합리적인 판단인지 궁금합니다. 장이 좋아서 백옵에서 영끌 1억 가까이 받고 있어 안정적이긴합니다. 그러나 원래 증권 영업이 너무 하고 싶었기 때문에 모든 증권사 PB는 다 지원했는데 결국 한군데 붙었고, 규모는 중소형입니다. 기쁘기도 했지만 인터넷 검색으로만 보면 ’그래도 PB면 괜찮다‘와 ‘너무 맨땅에 헤딩’이라는 의견으로 나뉘더군요. 중소형사에는 아는 사람이 너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전혀 감이 안잡히는 상황입니다.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대형 증권사 백옵 -> 중소형 PB
06월 24일 | 조회수 73
야
야야투레오빠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