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금융사 이직 첫커리 대기업 재무팀으로 시작해 15년이 지났네요 부동산 금융사로 이직하고싶어 문을 두두렸지만 쉽지 않아 직접 현장으로 뛰어 들었습니다. 중개사무소개업으로 시작해 부동산 PM, 공공기관 컨설팅 및 개발, 도시형생활주택 시행, 데이터센터인허가까지 직원쓸 여유는 없어 혼자서 다했네요. 사이즈가 처음엔 10억 현재는 1,000억 벨류 까지는 시행가능하는 역량을 키웠습니다. 이제는 성장이 어렵네요. 무엇보다 규제가 날로 많아져 이제는 소규모 시행 개발 투자는 점점 경쟁력이 없어지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큰 규모를 할수록 일에 대한 성취감이 크게 다가와 기업에서 팀단위로 일하고 싶은데 40대 초반인데 고민이 많네요 저 처럼 틀어진 경력은 금융권에서 안받아주나요?? 지금 처럼일하는 것은 소득이 너무 불 규칙해 안정감이 떨어지네요. 힘든게 일한 만 큼 또래 보다 모아 둔것이 있지만 제도권에서 일하고 싶은 욕구가 크게 오네요
부동산 금융원 이직 고민
06월 24일 | 조회수 42
h
highone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