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 딜 어느정도있는지(팀바팀이겠지만,)/업무강도 등 대략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을까요..? 블라 등에서 여론 너무 안좋긴하던데 취준판이 워낙 불이라 일단 입사 후에 생각해보려고요...
한화투자증권 본사영업 연봉복지
06월 24일 | 조회수 58
김
김이박영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
그외 딜 어느정도있는지(팀바팀이겠지만,)/업무강도 등 대략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을까요..? 블라 등에서 여론 너무 안좋긴하던데 취준판이 워낙 불이라 일단 입사 후에 생각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