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는데 연봉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면접 점수, 회사 테이블, 이력서 협상을 했는데, 제시한 금액보다 너무 낮네요 ㅠ ㅠ 5% 정도 오른거 같은데, 내가 이정도였는지 다시 한번 생각이 드네요
이직 연봉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06월 24일 | 조회수 85
메
메론이좋아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
이직하는데 연봉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면접 점수, 회사 테이블, 이력서 협상을 했는데, 제시한 금액보다 너무 낮네요 ㅠ ㅠ 5% 정도 오른거 같은데, 내가 이정도였는지 다시 한번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