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과 업계는 같지만 아예 다른 방식 다른 분야로 이직을 했습니다 과장급으로 온지 이제 6개월이 되는데 요즘들어 한계라는 생각이 뼈저리게 느껴집니다 물리적으로 일의 양 자체가 너무 많은데 한가지일을 끝내기도전에 동시다발적으로 다른일들이 추가가되고 하루에 4~5개의 각기다른 프로젝트 업무를 아무런 서포트도 백업도 없이 혼자 하고있습니다 요즘들어 사무실에서 숨이 안쉬어질것같이 답답한 느낌이 들고 머리가 멈춘것같습니다 갑자기 막 울고싶고 사라지고도 싶습니다 어디 아파서 입원이라도 하고싶고 사고라도 나면 쉴수있지않을까 뉴스에 나오늘 회사에서 일하다가 자살하는 사람들 그사람들 심정이 이해가가고 퇴근을 하면서도 내일 출근해서 할일 생각에 괴롭습니다 업무적으로는 배울게 분명히 있고 성장할수있다는것도 아는데 다른 직원들도 매일 야근하면서 주어진 일을 해내고 있는데 나는 왜이렇게 힘이들고 버거울까 싶기도합니다 나이도 30대후반에 매일하는 야근에 체력도 떨어지고 33개월 애기까지 키우며 육아랑 일을 병행하다보니 더 힘에 부치고 너무 지칩니다 지금이라도 퇴사를하는게 맞는걸까요 제 상황에서 매일 이렇게 일하는게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6개월만에 퇴사를 생각하고있습니다
06월 23일 | 조회수 111
오
오오야
댓글 8개
공감순
최신순
영
영차읏차
3시간 전
무조건 퇴사를 외치고싶지만..챙겨야할 가정이있네요 ㅠㅠ 힘드시겠어요
저도 전회사 6년을 다니면서 너무 스트레스가 심해서 병원도 다녀오고했고 확김에 그만둘까도 생각했습니다..근데 최고의 복수는 좋은 회사로 이직하는거더라구요 혼자이시면 퇴사하라고 하겠지만 가정이 있으시니 조금만 더 버티면서 이직과동시에 한달정도 텀두고 쉬시다가 다른회사로 출근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무조건 퇴사를 외치고싶지만..챙겨야할 가정이있네요 ㅠㅠ 힘드시겠어요
저도 전회사 6년을 다니면서 너무 스트레스가 심해서 병원도 다녀오고했고 확김에 그만둘까도 생각했습니다..근데 최고의 복수는 좋은 회사로 이직하는거더라구요 혼자이시면 퇴사하라고 하겠지만 가정이 있으시니 조금만 더 버티면서 이직과동시에 한달정도 텀두고 쉬시다가 다른회사로 출근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답글 쓰기
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