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받고 경력직 과제 통과 후에 피티 면접 잡혔는데 제한시간 5분에 질문 이어진다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면접에 면접관 몇분정도 들어오나요? 피티는 잘 준비할 수록 좋겠지만 과제 제출하고 면접 일정이 너무 삘리 (바로 다음날 연락옴) 잡혀서 준비할 시간도 없네요. 분위기 궁금합니다…
이랜드 피티 면접
06월 23일 | 조회수 49
미
미쁘지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
오퍼받고 경력직 과제 통과 후에 피티 면접 잡혔는데 제한시간 5분에 질문 이어진다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면접에 면접관 몇분정도 들어오나요? 피티는 잘 준비할 수록 좋겠지만 과제 제출하고 면접 일정이 너무 삘리 (바로 다음날 연락옴) 잡혀서 준비할 시간도 없네요. 분위기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