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3년간 프론트엔드 개발하다가 6개월전에 경력직으로 이직을 했습니다. 당시 공고와 면접에선 프론트엔드 개발 직무를 뽑는 전형이였지만, 막상 입사하고 나니 정부과제 행정 업무를 위주로 맡아서 하게 되었습니다. 허탈감에 다른 곳 이직 시도를 하려하지만 요즘 취업시장이 좋지 않아 쉽진 않더군요. 그러던 찰나 마침 회사에서 다른회사를 흡수합병을 진행하며 사내 직무변환 공모가 올라왔습니다. 맘 같아선 정부과제 행정 업무 -> 사내 솔루션 프론트엔드 코어 업무로 바로 신청하고 싶지만 조금 껄끄러운 것이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사한지 1년도 되지 않아 직무 변환이 가능할지 -> 따로 신청 조건은 공지에 적혀있지 않았습니다. 2. 모든건 비밀보장이 된 상태로 진행된다지만, 팀장이 알게될까봐 -> 물론 부서 이동이 성공이라면, 눈치보지 않겠지만, 진행과정에서 팀장이 이 사실을 알고, 추후 이동에 실패하게 되면 눈칫밥을 먹진 않을까 걱정입니다. 추가로 궁금한건, 올라온 공지에선 모든건 비밀 보장이 된다고 하는데 신청 전에 팀장과 상의를 해야할까요? 사회생활 선배님들의 소중한 조언이 필요합니다.
투표 이직한지 6개월차, 직무전환 공모 신청해도 될까요?
06월 23일 | 조회수 62
민
민트페퍼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