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모는 7명 남짓 작은 쓰래기같은 개기관입니다. 원장이 새로 입사한 직원한테, 제 욕을 하고 심지어는 제가 하지도 않있던 얘기까지 부풀려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가 메인으로 일하는 과제의 연구수당을 원장이 직접 배분해서 주고 있는데, 저한테는 10퍼센트만 주고있고, 그 과제 참여연구원이지만 일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연구수당 20퍼센트를 챙겨줍니다. 본인은 원장이라고 기본 30퍼센트 이상은 잘챙겨갑니다. 제가 연구수당 배분이 너무 이치에 맞지않고, 이러면 일할 의욕이 안난다고 센터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이를 원장한테 고자질했습니다. 기존 연구수당 얘기가 갑자기 월급으로 바뀌면서, 원장은 제가 월급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이런식으로 새로들어온 직원한테 잘못된 정보를 주면서 뒷담화까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이론이 잘작성되어있는 과제 참조해서 과제계획서를 작성해보라고 쓰레기 원장이 지시했습니다. 지시사항을 최대한 반영해야지 하고 관련 이론이 들어간 과제계획서를 작성했습니다. 그랬더니 과제 계획서에 쓸데없는걸 너무 많이 적었다. 과제계획서도 못써서 지가 검토하고 있다고 새로 들어온 직원한테 또 뒷담화를 깝니다. 저는 분명 수정사항을 확인하고 수정을 했음에도, 새로 들어온 직원한테 저렇게 얘기합니다. "원장아, 너는 박사학위 있으면서 물박사인데 과제계획서 쓸줄은 아니?" 원장은 회식에 다른 여자가 참석하면 꼬셔보려고 엄청 노력한다고 합니다. 해외에 처자식 다있는 사람입니다. 법인비로 저혼자 밥드시고, 법인차를 본인차처럼 사용하는데, 주유비뿐만아니라 주에 3건씩 발행되는 주차,속도 위반 딱지도 다 법인비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정부도 이런기관 설립을 승인해줬으면 이런 부분 관리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저는 이런 곳은 탈출이 정답이라 생각합니다.
원장이란 인간이 참...
06월 22일 | 조회수 450
꼼
꼼쟁이
댓글 4개
공감순
최신순
그
그러냠
2시간 전
감사원에 내부 비리 신고
감사원에 내부 비리 신고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