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랑은 절연하고 부모도 아쉬울때만 날 이용하고 문제생기니 외면 남편도 정서적으로 소통이 안되고 직장다니며 애둘 육아하느라 버겁고 회사에서 대표들은 한번 자볼라고 들이대기나 하고 그런데 어릴때부터 받은 애정결핍이 뭘로도 채워지지 않아 그런 저질스런 관심에도 좋아하는 내 자신이 서글픈 하루다. 이 허기짐을 채우기위해 종교로도 채워보기도 하고 친구 자격증공부 재테크로 돈모으거나 나를 꾸미고 가꾸는데 몰두하거나 해도 뭔짓을 해도 안채워진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돌아와 저녁을 먹고 남편에게 요즘힘들다며 톡하다가 그냥 따뜻한 관심이 받고싶어 쓰며 우는 내 자신을 발견했다. 외로움이 너무 사무쳐 힘이드네.
사무치게 외로울때 다들 뭘로 채우시나요?
06월 22일 | 조회수 113
ㅇ
ㅇㅇ아대너ㅑ라라
댓글 2개
공감순
최신순
y
yukuehan
억대연봉
1시간 전
남편이 정서적으로 소통이 안되는게 문제네... 글내용은 중증 이상의 심리적 위험수준인데... 이거 정말 남편이 잡아줘야되는데... 이글 그대루 톡으로 보내보셔요... 느낌은 더 나빠질것도 없어보이는데...
남편이 정서적으로 소통이 안되는게 문제네... 글내용은 중증 이상의 심리적 위험수준인데... 이거 정말 남편이 잡아줘야되는데... 이글 그대루 톡으로 보내보셔요... 느낌은 더 나빠질것도 없어보이는데...
답글 쓰기
0
ㅇ
ㅇㅇ아대너ㅑ라라
작성자
1시간 전
남편에게 이미 말해봤는데 전혀 반응이 없어요…그냥 지금도 퇴근하구 들어와서 애들씻기구 자기할일하구 전혀 말을 안거네요.
남편에게 이미 말해봤는데 전혀 반응이 없어요…그냥 지금도 퇴근하구 들어와서 애들씻기구 자기할일하구 전혀 말을 안거네요.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