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거의 안 조는 날을 찾기 어려운 분입니다. 물론 육아로 지치신 분이라 이해가 완전히 안되는 건 아닙니다. 근데 그것도 가끔 그러시면 용인이 되는데 이 분은 거의 맨날 그러셔서 좀 그렇습니다. 제 직무가 어느 정도 긴장감이 필요한 직무인데 거의 맨날 그러시니 저도 의욕이 떨어지고, 답답함니다. 게다가 이분은 40대 초반의 과장 직급 실무 핵심 직책인데도 그러시니 무기력함에 전염될까봐 두렵고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업무중에 자꾸 조는 상사 분 어떻게 해야 하나요?
06월 21일 | 조회수 654
D
DAVID95
댓글 8개
공감순
최신순
미
미스터리명함
억대연봉
5시간 전
육아… 그런데 40대… ㅠㅠㅠㅠㅠ
몸이 마음을 따라갈 수 없는 나이에 인생에서 육체적으로 가장 힘든 시기 중 한 때네요.. 전 30대 중반이라 어찌어찌 이겨냈는데 진짜 힘들었다는 느낌만 있고 어떻게 이겨낸 것인지 기억이 없네요.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커피 한 잔 사드리며 응원해주는 겁니다. 당장 바뀌긴 힘들건데 이 상황이 지나가면 아마 많이 고마워할겁니다. 쓰니님은 일찍 결혼해서 아이 빨리 가지시구요. ㅎ
육아… 그런데 40대… ㅠㅠㅠㅠㅠ
몸이 마음을 따라갈 수 없는 나이에 인생에서 육체적으로 가장 힘든 시기 중 한 때네요.. 전 30대 중반이라 어찌어찌 이겨냈는데 진짜 힘들었다는 느낌만 있고 어떻게 이겨낸 것인지 기억이 없네요.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커피 한 잔 사드리며 응원해주는 겁니다. 당장 바뀌긴 힘들건데 이 상황이 지나가면 아마 많이 고마워할겁니다. 쓰니님은 일찍 결혼해서 아이 빨리 가지시구요. ㅎ
(수정됨)
답글 쓰기
5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