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 남자입니다. 대학 시절부터 본 여사친이 하나 있습니다. 얘나 저나 비슷한 시기에 취업해서 서로 회사 욕도 하고 연락을 자주 하는 사이였습니다. 저저번주 쯤에 새벽 1시쯤에 팀장한테 개털렸다고 전화가 와서 다음날 출근해야되는데 통화로 두시간 정도 같이 팀장 욕을 해줬습니다. 기분 풀라고 치킨 깊티도 보내줬습니다. 그리고 며칠 뒤에 또 울면서 전화가 와서 얘기도 들어주고 설빙 깊티도 보내줬고요. 그 외에도 거의 매일매일 카톡을 했습니다. 근데 저번주부터는 연락이 없길래 팀장일 이제는 괜찮냐고 물어봤더니 이틀이 지나도록 카톡 1이 안 사라지는 겁니다. 먼일 있나 싶어서 걱정돼서 전화도 해봤는데 안 받네요. 근데 어제 밤에 혹시나 해서 선물하기 들어가보니까 제가 사준 치킨, 설빙 다 사용 완료돼있었어요...ㅋㅋ 얼척 없어서 겹친구한테 걔 요즘 뭐하냐고 물어보니까 얼마전에 남친 생겨서 남자들 연락처 싹다 정리하라고 했다면서 자기도 평소처럼 전화 걸었다가 정색 당했다고 하네요. 남친 생겨서 정리할수야 있는데 정리할거면 곱게 하든지, 지 빡치고 힘들때 제 시간 다 뺏어가며 감쓰로 써놓고 치킨이랑 설빙 달달하게 먹고 입을 싹 닫나요 타이밍상 제가 위로하려고 보낸 치킨 설빙 새로 사귄 남친이랑 먹었을거 같아서 진짜 피가 거꾸로 솟네요 왜 씹냐고 전화해볼까 싶은데 너무 찌질한걸까요
여사친 감쓰된거 같아요
06월 21일 | 조회수 1,086
그
그록마니써
댓글 13개
공감순
최신순
없
없다없어
5시간 전
음.. 좋아하셨나요...?
음.. 좋아하셨나요...?
답글 쓰기
11
어
어뎅
3시간 전
ㄹㅇㅋㅋ 안좋아하는데 깊프 왜 보냄
ㄹㅇㅋㅋ 안좋아하는데 깊프 왜 보냄
2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