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동호회에서 만난 사이라서 같이 술자리 가는 일이 꽤 많은데요 저는 원래 술도 잘 못 마시고 체력도 약한 편이라 밤 11시~12시쯤 되면 슬슬 집에 가고 싶어집니다. 근데 남자친구는 항상 아쉬워해요. 그냥 조용히 정리하고 나왔으면 좋겠는데.. 자꾸 '나는 자유의 몸이 아니야~' 하면서 꼭 저 때문에 가는 거라는 티를 냅니다ㅠㅠ 사람들이 붙잡으면 '허가가 떨어지면 더 있을 수 있을거 같긴 한데...' 이러면서 저를 쓱 쳐다봐서 자꾸 남자친구 구속하는 나쁜 여친으로 만들어요 이게 너무 싫어서 몇번 크게 싸웠고 다시는 안 그러겠다고 했는데 얼마전에 또 반복이 됐습니다. 제가 너무 답답하고 속상해서 사귀면서 처음으로 눈물을 흘렸는데 좀 미안했나봐요..? 아침에 장문의 사과문을 보내왔습니다. 스크롤 압박이 느껴지는 정성적인 편지에 감동을 받으면서 읽고 있는데 문체에서 GPT의 향기가..ㅠㅠㅠ 무엇보다 맞춤법이 너무 완벽한 거예요 GPT 썼냐고 물어보니까, 자기 마음을 잘 전달하고 싶어서 도움만 받은거래요. 내용 자체는 완벽하고 제가 왜 화났는지도 정확하게 이해하고 반성하고 있어요. 다만 뭔가.. 뭔가 찝찝합니다 ㅋㅋㅋㅠㅠㅠ 제가 감동받을뻔한 편지를 프롬프트 딸깍해서 만들었다는게.. 제가 너무 예민한걸까요?
사과문을 GPT로 썼는데 용서해줘야 할까요?
06월 03일 | 조회수 1,392
푸
푸디딕
댓글 8개
공감순
최신순
고
고양이귀엽
06월 03일
세상 모든 사람이 그정돈 넘어가라고 해도… 내가 안괜찮으면 못넘어가죠. 진짜 그 사람이랑 만나는 건 본인이시니까요. 당신의 느낌이 맞습니다.
그리고 gpt로 쓸꺼면 하다못해 직접 편지지에 써서주는 정성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저라면 기분나쁠거 같아요. 솔직히 ai가 쓴 거 제대로 읽어보지도 않고 보냈다면 일주일만 지나도 내용 기억 안날꺼거든요. 자기가 쓴게 아니니까.
세상 모든 사람이 그정돈 넘어가라고 해도… 내가 안괜찮으면 못넘어가죠. 진짜 그 사람이랑 만나는 건 본인이시니까요. 당신의 느낌이 맞습니다.
그리고 gpt로 쓸꺼면 하다못해 직접 편지지에 써서주는 정성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저라면 기분나쁠거 같아요. 솔직히 ai가 쓴 거 제대로 읽어보지도 않고 보냈다면 일주일만 지나도 내용 기억 안날꺼거든요. 자기가 쓴게 아니니까.
답글 쓰기
1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