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국내 화학업종 중견기업 영업직 7년차입니다. 최근 헤드헌터 통해서 동종업계 외국계 업체 오퍼가 들어왔는데 조건이 이걸 잡아야될지 고민이 되서요 ㅠ 현직장 25년 기준 근로계약 : 4500만원(인정OT 포함) 고정상여 : 290만원 복지포인트 : 50만원 식대(비과세) : 240만원 통신비 : 70만원 성과금 : 60만원 25년 원천징수 : 4900만원 이직 직장 오퍼 기본급 : 4500만원(예상) 복지 : 회사 차량 제공, 유류비 무제한 성과금 : 본인 연봉대비 평균 30%정도 면접은 다봤고, 채용은 거의 확실한 상황입니다만.. 그쪽 HR에서 자꾸 제 연봉을 인정OT를 뺀 4천만원으로 보고 계산을 하더라구요.. 일단 이번주 중으로 오퍼레터 보낸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론 5천정도만 맞춰줘도 성과금 때문이라도 이직하려고 하는데 기본급이 동결인 조건이면 안가는게 맞나요? 실무 같이 할 팀장님은 따로 연락오셔서 인사팀에 최대한 요청은 해놨는데 꼭 왔으면 좋겠다 러브콜 주시긴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선배님들 ㅠㅠ
30대 중반 이직.. 할까요?
06월 03일 | 조회수 260
인
인디안보이
댓글 2개
공감순
최신순
순
순풍이
3일 전
성과급은 사실 계약서에 작성을 안 하니까 보통, 지금 다니는 곳이 좋겠는데요. 충분히
성과급은 사실 계약서에 작성을 안 하니까 보통, 지금 다니는 곳이 좋겠는데요. 충분히
답글 쓰기
0
인
인디안보이
작성자
2일 전
바쁘신데 감사합니다 ㅠㅠ 오늘 오퍼 받았고 기본급 4750 +@로 성과금 얘기하길래 4900 맞춰달라니
월에 10만원도 차이 안나는데.. 고민해보세요 월요일에 다시 연락하겠다 하는데
아.. 고민이 깊어집니다
바쁘신데 감사합니다 ㅠㅠ 오늘 오퍼 받았고 기본급 4750 +@로 성과금 얘기하길래 4900 맞춰달라니
월에 10만원도 차이 안나는데.. 고민해보세요 월요일에 다시 연락하겠다 하는데
아.. 고민이 깊어집니다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