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8시에 출근해서 5시에 퇴근하는 직원. 하루 근무시간 정확히 8시간 (점심시간 1시간제외) 맞춰서 칼퇴. 업무를 잘해내면 사실 별 상관없지만, 업무 밀도도 설렁설렁 8시에 출근해서 50분 밖에서 카페 다녀오고, 업무 시간 중간중간 30분씩 담배피고 오고, 본인 휴식은 유연하게 봐줘야하는거고, 근무시간은 칼 같이 지켜서 퇴근? 어떻게 생각하세요?
근무시간에 대해
06월 02일 | 조회수 926
위
위라클
억대연봉
댓글 19개
공감순
최신순
세
세균맨
4일 전
출근시간 퇴근시간은 걸고넘어질게 못되고 그사람에 행실이 별로니 당연한 것 마저도 안 좋게 보이는 것 이겠지요.
근데 고연봉자라고 하시던데 그렇게 변한이유가 있을텐데 처음부터 그러지는 않았을거잖아요??
출근시간 퇴근시간은 걸고넘어질게 못되고 그사람에 행실이 별로니 당연한 것 마저도 안 좋게 보이는 것 이겠지요.
근데 고연봉자라고 하시던데 그렇게 변한이유가 있을텐데 처음부터 그러지는 않았을거잖아요??
답글 쓰기
0
위
위라클
작성자
4일 전
출퇴근시간이야 뭐 당연히 지키는 것이 맞죠.
근데 본인 출퇴근시간은 칼같이하면서 업무외 휴식시간이 많은건 문제라고 보는게 맞겠죠? 쉴거 다 쉬고 칼퇴?
출퇴근시간이야 뭐 당연히 지키는 것이 맞죠.
근데 본인 출퇴근시간은 칼같이하면서 업무외 휴식시간이 많은건 문제라고 보는게 맞겠죠? 쉴거 다 쉬고 칼퇴?
0
세
세균맨
4일 전
면담을 통해서 해결해보세요.
처음부터 그런사람이 아니었다면 무슨 문제가 있겠지요.그마저도 안된다고 한다면 일일보고서 올리라고 해야죠. 업무를 더 주던가요
면담을 통해서 해결해보세요.
처음부터 그런사람이 아니었다면 무슨 문제가 있겠지요.그마저도 안된다고 한다면 일일보고서 올리라고 해야죠. 업무를 더 주던가요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