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랄 맞은 상사와의 관계에서.. 다들 어떻게 회사 생활하시나요?.. 그냥 무시하고 내 일만 하면 되는데.. 뒷담화 하고 그러니까 신경이 너무 쓰이네요.. 일 집중도 안되고.. 그냥 무시하고 싶은데.. 어떻게 다들 대처하고 지내시나요?..
회사 가기 싫다..
05월 31일 | 조회수 309
기
기업대리
댓글 9개
공감순
최신순
공
공노비5호
06월 01일
제 상사 이야기인줄ㅎㅎ 강에서 기다리면 원수의 시체가 떠내려온다는 마음으로 아무 일도 없는 것처럼 다녔습니다.
제 상사 이야기인줄ㅎㅎ 강에서 기다리면 원수의 시체가 떠내려온다는 마음으로 아무 일도 없는 것처럼 다녔습니다.
답글 쓰기
1
기
기업대리
작성자
06월 04일
너무 짜증이 나네요.. 이제 5년도 근무하지 않아 내성이 부족해서 그런걸까요..
이런 인간관계가 처음이라..
너무 짜증이 나네요.. 이제 5년도 근무하지 않아 내성이 부족해서 그런걸까요..
이런 인간관계가 처음이라..
0
공
공노비5호
06월 04일
근무연수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사람이 그렇게 안 맞을 수도 있더라구요. 저도 10년 가까이 일 하면서 상사랑 문제 생긴 게 처음이었어요. 갑질신고 이력이 있는 상사들, 평 안 좋기로 유명한 상사들하고도 웃으면서 다 맞춰주고 잘 지냈는데 회사 생활 복병처럼 그렇게 안 맞는 상사가 있을 줄 알았나요.
상사가 나를 싫어하면서 뒤에서 욕하는 상황이 얼마나 스트레스인지 알고 있으니 뭐라 말하기가 조심스럽네요. 그 사람에게 큰 의미부여 하지 마세요.
근무연수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사람이 그렇게 안 맞을 수도 있더라구요. 저도 10년 가까이 일 하면서 상사랑 문제 생긴 게 처음이었어요. 갑질신고 이력이 있는 상사들, 평 안 좋기로 유명한 상사들하고도 웃으면서 다 맞춰주고 잘 지냈는데 회사 생활 복병처럼 그렇게 안 맞는 상사가 있을 줄 알았나요.
상사가 나를 싫어하면서 뒤에서 욕하는 상황이 얼마나 스트레스인지 알고 있으니 뭐라 말하기가 조심스럽네요. 그 사람에게 큰 의미부여 하지 마세요.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