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지랑 인터넷매체로 어영부영 4년차야.
최근 이직 알아보면서 채용사이트 기웃거리는데. 다들 아는 조O일보 수습이 뜨더라구. 이제 조금씩 다른 매체도 뜨는 시기인가 싶어.
내 입장에서 최대한 연차를 많이 인정 받고 이직하는 게 좋겠지만. 이름 알려진(소위 메이저라 불리는) 매체 경력직으로 가는 거는 어려울 거 같고. 당장 다른 곳 가고 싶다는 뽐뿌도 왔거든.
그래서 아예 새 출발한다는 생각으로. 중고신입 지원을 해볼까, 하는 데까지 생각이 미쳤어. 부족한 학력(지방대 출신)을 경력으로 메꾸는 거지.
... 음 사실 지금 내 위치에서 성실히 일하면서. 타 매체 소개받고 가는 게 정석적인 거 같은데. 코로나 때문인가. 마음이 급하네.
이런 식으로 지원해봤자 사용자 쪽은 안 내켜 하겠지?
경력 초기화해서 수습지원, 사용자 입장선 꺼려지겠지?
2020.09.25 | 조회수 597
이직이여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네네 부장
BEST조선일보는 서울대 출신만 뽑을걸요..
2020.09.25
7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