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고정되어있을때 소요를 늘리는 방법

2020.09.21 | 조회수 863
OML
예를 들면 이런거죠 독점하고있는 회사가 더이상 시장을 늘릴수없어서 사용량을 늘려야하는 상황인거죠... 굳이 예를 들자면 테이프를 사용하는 곳은 정해져있는데 테이프 사용량을 많게 만드는 겁니다. 제가 궁금한건 어떻게 늘리냐가 아니라 어떻게 접근할 수 있을까. 그게 궁금합니다. 테이프를 예로 들었으니. 고객이 테이프를 사용하는건 이미 계획이 다 있을텐데.. 어디가 킬링포인트인지를 알아내려면 무엇을 중점으로 생각해야할까요? 1. 고객별 사용량 파악 2. 사용량이 많은 고객의 가시적효과파악(장점) (테이프를 넉넉하게 사용하니 작업효율이 늘어났다드라..테이프 보유재고를 늘리니 쉽게 사용해서 시간낭비가 줄어들더라.. ) 3. 적게 사용하는 고객의 문제점 및 애로사항 파악(단점) (사용량을 줄이면 이런문제가 발생합니다...) 느닷없이 던져보는 질문입니다. 독과점일때, 경쟁은 스스로 해야하는데 이를 잘 극복한 사례나 참고할 이야기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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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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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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