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짧게라도 이력을 말씀드리면 81년으로 작은 제조업회사에 올 해 7월에 영업직으로 이직하여 재직중에 있습니다. 물론 같은건으로 많은 게시글이 올라온거 알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사장님에 자녀분들이 근무하고 있어서 사수는 물론 이런 개인적인 불만사항을 얘기하기가 어려운 분위기 이거든요 한 달에 2500~3000km 정도 운행중이며 2달 전부터 20만원씩 받고있고, 차는 18년식 카니발 물론 기름값과 톨비는 법인카드로 하고있습니다. 입사 당시 저도 답답했던게 영업직이면 당연히 법인차량이 있겠다고 생각했었지만 회사에서는 물에 술 탄 듯 술에 물 탄 듯 아무말이 없어서 몇 달을 그냥 다녔던거같아요. 아직도 이해가 안됩니다. 경차라도 아니 트럭이라도 있어야 영업을 다니지요.. 문제는 저의 포지션입니다. 전임자가 10년이내에는 없었고 신규확장이 안되니 절 뽑은거 같은데 그러다보니 몇 안되는 직원들과도 잘 섞이질 못하고 저에게 아예 관심이 없습니다. 신규계약을 해도 무관심, 매일 영업 나간다고 해도 무관심.. 이 부분은 좋긴하지만 무언에 압박이 느껴지긴 합니다. ㅎ 그러니 차를 해 줄 생각도 없는거 같아요. 사실 매출도 그렇게 많지도 않고요 어쩌면 하소연이 되버린 이 글에 많은 관심과 질책 부탁드리며 오늘 차수리비는 법인카드로 해도되냐 라고 물어보니 안된다고는 안하고 의논해본다고 합니다. 이 부분이 궁금해서 남겨봅니다. 수리비는 받고싶은데 비슷한 경우가 있을까요?
영업활동을 개인차량 이용에 대한 의견을 묻고자 합니다.
11월 19일 | 조회수 205
더
더작은난쟁이
댓글 4개
공감순
최신순
j
js7477
11월 19일
전 회사가 비슷한 구조였습니다.
대신 월20만원 차량지원금
1년30만원 보험금 보조
암묵적으로 출퇴근 유류비 보조 였습니다.
이정도가 자차 운영가능한 마지노선이라고 봅니다.
전 회사가 비슷한 구조였습니다.
대신 월20만원 차량지원금
1년30만원 보험금 보조
암묵적으로 출퇴근 유류비 보조 였습니다.
이정도가 자차 운영가능한 마지노선이라고 봅니다.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