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1년 조금 넘었구요. 중견 비상장입니다. 이번 달부터 다른 분과 업무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지출결의서 및 전표/부가세신고/매달 원천세 자료 작성 이정도가 업무였습니다. 아직 인수인계는 못 받았는데 부가세 대신에 ar, 매출 정산 및 관리쪽을 받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법인세도 조금 들어가고 관리회계도 어느정도 받을 것 같아요. (좀 중구난방인 것 같네요..) 구체적인 부분은 인수인계를 받아봐야 할 것 같은데 이게 제가 일을 못해서 바꾸는건지 그냥 로테이션으로 돌아가는건지 걱정되네요 ㅠㅠㅠ
업무 변경되었는데
11월 03일 | 조회수 138
꼬
꼬륵꼬륵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저
저기 죄송한데요
11월 15일
결국 다 할 줄 알아야하는 범위
결국 다 할 줄 알아야하는 범위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