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1년되서 겨우 적응하려고 하다가 중간에 이직하려고 딴 생각도 하고.. 연말까지 일을 못끝내서 중요한 업무도 쌓이고, 자잘한 업무도 같이 쌓이니 남은 두달동안 잘 처리할 수 있을까요? 시간과 중요도를 고려하여 우선순위를 매겨 처리하는수밖에 없을까요? 노하우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 업무가 밀리고 많을 경우,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10월 31일 | 조회수 301
꼬
꼬코
댓글 2개
공감순
최신순
작성자
11월 01일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