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있을까요? 고객관리를 MD팀과 함께 하고 있는데, 구매 관련 인입은 MD팀이, 이후 배송이슈/클레임 등은 저 혼자예요. 배송 이슈가 없는 지금 제가 해야할 게 뭐가 있을지 멍 때리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에서 새내기 CX관리자가 해야할 일
20년 09월 16일 | 조회수 268
숨
숨쉬는고래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서
서비스전문가
20년 09월 17일
업무관련 매뉴얼, 프로세스 먼저 다익혔는지가 중요합니다. 아직 정확하게 익히지 못했다면 그것부터 익히시고 우리회사의 고객서비스정책과 내부 VOC처리 프로세스를 익힌다음에 타사는 어떻게 운영되는지? 그리고 우리회사는 고칠게 없는지 보시는것도 좋을겁니다!
업무관련 매뉴얼, 프로세스 먼저 다익혔는지가 중요합니다. 아직 정확하게 익히지 못했다면 그것부터 익히시고 우리회사의 고객서비스정책과 내부 VOC처리 프로세스를 익힌다음에 타사는 어떻게 운영되는지? 그리고 우리회사는 고칠게 없는지 보시는것도 좋을겁니다!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