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그대로입니다.
저는 중간 관리자인데요.
팀장님과는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나름 제가 부하직원으로써 나쁘지 않은 업무태도와 역량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제 밑에 직원들에게 과연 나는 좋은 관리자인가? 라는 질문에는 확신이 없네요. 제 입장에서 마음에 안드는 직원도 있고 마음에 드는 직원도 있는데 이들을 다 포용하고 리드할 수 있는 임팩트있는 리더쉽을 갖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네요. 업무파악과 지속적인 관리도 쉽진 않고 싫은 소리 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는 포기해도 될까요? 그러자니 제가 팀장이 될때는 부하직원들만 끌고 가야하는데 리더쉽을 더 키워야지않나 어떻게 키워야하나, 늘 고민입니다.
둘 중에 여러분들은 어떤 포지션이 더 마음에 드시고 필요하다 생각되세요? 물론 이분법적 사고라는게 느껴지는 질문이지만 꼭 둘 중 하나라면요^^ 궁금합니다
좋은 선임, 좋은 부하직원 둘 중에 어떤 사람이 되고 싶으세요?
2020.09.15 | 조회수 723
tweety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15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