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는 재고운영을 기반으로 발주를 주는데 재고 없이 수주 받고 주문하면 이게 돌아가나 요청납기 1주 리드타임 4주 중간에 3주는 영업에서 몸으로 때우기도 가끔 있는 일이어야지 매번 이러면 고객사 담당자를 어떻게 보나.. 일년에 2천개 이상 파는거 100개 재고를 여유두는게 그렇게 어렵나.. 50만원도 안하는거 발주짜르고 구매에서선 대책마련해주는거도 아니고.. 중요제품도 아니고 바로 교체가능한걸 누가 바로바로 포케스트를 공유해주냐고 으아아
짓트 진짜 개 악랄한 경영법같음...
10월 15일 | 조회수 222
김
김왈라카블라카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팬
팬더950
10월 15일
JIT는 경제 고성장 시기에 수요 폭증할때나 잘 맞는 경영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근데 JIT 떠나서 2천개 파는걸 재고를 100개도 안가져간다라.... 원청이 게으른듯.
JIT는 경제 고성장 시기에 수요 폭증할때나 잘 맞는 경영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근데 JIT 떠나서 2천개 파는걸 재고를 100개도 안가져간다라.... 원청이 게으른듯.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