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 후 경력증명서를 메일로 받았는데요 제가 한 공공기관 사업을 다른 동료분과 둘이 맡아서 프로젝트 운영을 했었는데, (다른 프로젝트들도 지원 업무 많이 했습니다) 경력증명서 담당업무에 ‘프로젝트 진행 지원’ 으로만 적혀있네요. 제가 맡아서 수행한 것도 뭔가 기재가 됐으면 좋겠는데 지원으로만 적혀있으니까 .. 뭔가 다시 수정 요청을 드려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그냥 경력기술서 적을 때 제가 따로 적으면 되는 걸까요
경력증명서 담당업무 관련 질문
09월 28일 | 조회수 259
우
우럭럭
댓글 1개
공감순
최신순
빨
빨리 정리하는게
09월 28일
설명하고 요청해보세요. 웬만하면 수정해줘요
설명하고 요청해보세요. 웬만하면 수정해줘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