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수나 선임 없이 주니어임에도 리더역할을 하고 있어 늘 리멤버 선배님들의 자문을 구하여 도움을 많이 받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늘 감사드리는 마음을 품고 있습니다. 질문이 하나 더 있어 글을 올립니다! 일반적인 회사에서 업무질문이 있을 시 직급순 또는 연차순으로 하는게 보통의 분위기 인가요? 예를 들어 사원은 주임, 대리, 과장 순으로 질문을 하거나 업무 검토를 받는 게 일반적인 문화인지, 구시대적인 꼰대 마인드인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업무량이 많고 빠르게 일 쳐내느라 정신없는 부서입니다.
업무질문은 직급순(연차순)으로 하는게 보통인가요?
09월 24일 | 조회수 237
김
김디로리
댓글 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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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
실무하는실장ㅋㅋ
09월 25일
그 일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사람한테 묻는 것이라면 직급이 중요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질문을 직급대로 하는 문화는 좀 피하고 싶은 문화네요.
그 일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사람한테 묻는 것이라면 직급이 중요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질문을 직급대로 하는 문화는 좀 피하고 싶은 문화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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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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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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