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직원을 뽑았습니다 근데 자꾸 고객 상담중에 툭툭 가벼운 반말을 하더라구요 본인만 모르는 듯 해서 이걸 말해야하나 싶거든요 근데 반면으로 날 너무 꼰대로 보려나? 내가 선비인가? 이런 생각도 드네요.. 우찌해야할까요..
직원이 고객한테 반말을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09월 09일 | 조회수 290
홍길동
댓글 5개
공감순
최신순
고
고다르
09월 10일
일단 내버려 뒀다가 그런거 용납 못하는 고객에게 된통 당한 후 슬그머니 이야기 하시죠? 꼰대 소리를 듣고 자시고의 문제가 아니라, 사건 터진 후 이야기 하는게 더 효과적이니까요 ㅎ
일단 내버려 뒀다가 그런거 용납 못하는 고객에게 된통 당한 후 슬그머니 이야기 하시죠? 꼰대 소리를 듣고 자시고의 문제가 아니라, 사건 터진 후 이야기 하는게 더 효과적이니까요 ㅎ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