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이 고객한테 반말을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09월 09일 | 조회수 290
홍길동

새로운 직원을 뽑았습니다 근데 자꾸 고객 상담중에 툭툭 가벼운 반말을 하더라구요 본인만 모르는 듯 해서 이걸 말해야하나 싶거든요 근데 반면으로 날 너무 꼰대로 보려나? 내가 선비인가? 이런 생각도 드네요.. 우찌해야할까요..

댓글 5
공감순
최신순
    쌍 따봉
    고다르
    09월 10일
    일단 내버려 뒀다가 그런거 용납 못하는 고객에게 된통 당한 후 슬그머니 이야기 하시죠? 꼰대 소리를 듣고 자시고의 문제가 아니라, 사건 터진 후 이야기 하는게 더 효과적이니까요 ㅎ
    일단 내버려 뒀다가 그런거 용납 못하는 고객에게 된통 당한 후 슬그머니 이야기 하시죠? 꼰대 소리를 듣고 자시고의 문제가 아니라, 사건 터진 후 이야기 하는게 더 효과적이니까요 ㅎ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6,9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송기홍)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