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고객 경험 매니저 취업

07월 21일 | 조회수 114
살아남기

안녕하세요. CX 매니저를 꿈꾸며 취업을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과정에서 고객이 저를 통해 만족을 느낄 때 큰 보람과 성취감을 느꼈던 경험들이 있어 CX 직무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여러 고객 응대 아르바이트를 해왔고, 산업장비 영업직으로 1년간 근무하며 고객을 직접 응대했던 경험도 있습니다. 덕분에 다양한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대응하는 역량은 어느 정도 갖춰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CX 커리어를 쌓기 위한 실무 경험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 상황입니다. 현재 CX 관련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1. 제로베이스의 CX 쪽집게 취업 스쿨 2. 프로모트의 신입 CX 패스 2기 (고객 경험 개선 전문가 과정) 이 두 가지를 고민 중이며, 이외에도 브런치나 클래스101, 다양한 아티클을 통해 현직자들의 경험과 직무 역량을 꾸준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혹시 위 프로그램들이 실제 취업에 도움이 되었던 분이 계시거나, 신입이 CX 역량을 현실적으로 쌓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2025년에는 꼭 CX 매니저로 커리어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조언 주시면 감사히 듣겠습니다! 혹시 저의 현재 이력사항이 추가적으로 필요하시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쪽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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