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설자재 납품업체에서 영업팀으로 재직중인 사회초년생 입니다. 현재 영업미팅이후 엑셀파일로 정리하여 미팅내용을 기록하고 있는데, 내용은 현장명 담장자 미팅일자 미팅내용 등으로 기록하고있습니다. 업무상 크게 불편하지는 않으나 해당 자료를 엑셀 말고 다른 프로그램이나 또는 자료관리 조언을 받을 수 있을까 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재직중인 회사내 외부영업 인원이 적은편이기도 하고 기억력이 좋으신분들인지 자료를 따로 만들어 관리하시는 분은 없어 내부적으로 조언을 구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관련 직종에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 궁금합니다😅
자재 영업 미팅 자료관리? 어떻게 하고계신가요
07월 21일 | 조회수 2,593
요

요로롱롱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밤
밤고양이
07월 22일
세일즈포스
세일즈포스
답글 쓰기
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