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부서 팀장인대 실단위 편입되었습니다. 그런대 실장님이 사업계획 엑셀 원본파일 및 업무현황, 팀원 업무분할 내용을 요청주셨는대, 그 사업계획 전체 원본 계산파일을 같은 실 같이 일하던 다른 팀장에게 제공하고 설명하라는 것입니다. 그 부서는 재무기획부서로 사업계획 결과값을 취합하는 부서입니다. 내칠려는건지 정리안되던 걸 다 만들고 잡아놨더니. 이 경우가 정리할려는 걸까요?
조직편입후 인수인계?
06월 10일 | 조회수 180
가
가가멜숲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작성자
06월 14일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