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50억 이하 수준의 비영리 사단법인입니다. 저는 사업운영하던 담당자인디.. 총무팀 업무를 담당하게되었어요 ㅠ 기초 자격증만 준비중이고 상식선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더존스마트A는 설치되어있는데 6개월동안 한번 열어본적도 없고..; 기장대행하는 회계사무소와 결산시 잠깐 쓴다고 들었습니다. 평소에는 엑셀수준의 프로그램에 입출금 내역 입력하는게 다예요.. 아예 수준이나 상황에 맞는 프로그램을 도입해서 쓰고싶은데ㅡ 이카운트 괜찮을까요? 사업종류도 많고 내년 결산이 너무 걱정인데.. 이카운트로 어느정도되나싶어서요! 선배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ㅠㅠ
비영리법인 ERP 뭐쓰세요?
05월 28일 | 조회수 265
아
아하핳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