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피드백 어떻게 받으시나요?

20년 09월 02일 | 조회수 281
일개미77

이번에 고객피드백 받는 프로세스를 구축하려고합니다. 가장 먼저 나온건 설문조사, 홈페이지 소통함 개설인데 고객이 피드백을 주려면 리워드든 어떤 방안이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비투비 아이티업종이라 고객 피드백을 받기가 어려워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기가 쉽지않네요. 피드백을 받을 좋은 방법이 있는지, 또 어떻게하면 고객 피드백회신을 늘릴수 있는지 의견 여쭙습니다.

댓글 3
공감순
최신순
    분노분노
    20년 09월 03일
    음.. 일견 이해가 안가는게 B2B IT 업종이면 고객 피드백 받기 쉽지 않나요? 고객들이 돈 주고 서비스 쓸텐데? 저희는 서비스 똑바로 만들라는 요구가 빗발쳐서 힘들어 죽겠는데요..ㅠㅠㅠ
    음.. 일견 이해가 안가는게 B2B IT 업종이면 고객 피드백 받기 쉽지 않나요? 고객들이 돈 주고 서비스 쓸텐데? 저희는 서비스 똑바로 만들라는 요구가 빗발쳐서 힘들어 죽겠는데요..ㅠㅠㅠ
    답글 쓰기
    0
    일개미77
    작성자
    20년 09월 03일
    생각보다 받기 어렵습니다... 프로젝트 진행 당시 외에는 아무래도 고객접점과 멀어지고요. 일반사용자와 구축담당자(일반적으로 IT담당자)가 나뉘어져있어 특히 일반사용자의 직접적인 의견은 거의 들을 일이 없어요ㅠㅠ
    생각보다 받기 어렵습니다... 프로젝트 진행 당시 외에는 아무래도 고객접점과 멀어지고요. 일반사용자와 구축담당자(일반적으로 IT담당자)가 나뉘어져있어 특히 일반사용자의 직접적인 의견은 거의 들을 일이 없어요ㅠㅠ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6,9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송기홍)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