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상황 요약] 경력: 5년차 (현재 직장 2년차) 입사 경로: 입사 전 1년간 공무원 준비(휴직) → 연차 인정 안됨 → 주임 입사 → 대리 승진 초기 팀 구성: 기획팀: 부장 1명, 차장 1명, 대리 1명, 주임(본인) 1명 마케팅팀: 차장 1명, 디자이너 1명 현재 팀 구성: 대리(본인), 사원 1명, 디자이너 1명 (총 3명) 업무 범위: 공간 관리, 기획, 계약, 마케팅(온오프라인), 디자인까지 전방위 업무 수행 윗선(차장급,부장급)공석 → 충원 계획 없음(임원진 의사: 뽑아봤자 적응못하고 나갈것 같다) 인원 대비 과도한 업무량 대표는 지시만 하고 실현 가능성 고려 없이 결과만 재촉 연봉 인상 없음, 과중한 업무에 대한 인정도 없음 원래 중소기업이 이런식으로 다 굴러가는지, 지금 이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팀장 느낌으로 업무 진행하면서 임원진 요구 다 확인하는데, 내가 더 잘하면 올라갈 수 있겠지 하는데 인력적으로 벅차다 보니, 머리가 아픕니다 이 상황에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선배님들 ㅠㅠ
중소기업 업무, 연봉 관련
04월 26일 | 조회수 3,436
엉
엉망진창이네진짜
댓글 68개
공감순
최신순
d
djdhsui
05월 01일
넹
넹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