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S 설문 어떻게 받으시나요?

20년 09월 01일 | 조회수 203
고객성공데이터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저희가 사업부가 매번 바뀌면서 CS정량지표를 이제서야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 CS는 NPS 지표가 기본이라는데 보통 어떤 채널과 방법을 활용해서 고객들에게 받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ㅎㅎ

댓글 1
공감순
최신순
    창녕김씨
    21년 01월 11일
    본사에서 배송완료건에 대한 NPS 발송을 고객센터(도급)에 요청하면 고객센터에서 알림톡/문자메시지를 통해 발송, 주1회 결과 리포트를 받습니다(요약/raw data)
    본사에서 배송완료건에 대한 NPS 발송을 고객센터(도급)에 요청하면 고객센터에서 알림톡/문자메시지를 통해 발송, 주1회 결과 리포트를 받습니다(요약/raw data)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6,9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송기홍)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