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저희가 사업부가 매번 바뀌면서 CS정량지표를 이제서야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 CS는 NPS 지표가 기본이라는데 보통 어떤 채널과 방법을 활용해서 고객들에게 받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ㅎㅎ
NPS 설문 어떻게 받으시나요?
20년 09월 01일 | 조회수 203
고
고객성공데이터
댓글 1개
공감순
최신순
창
창녕김씨
21년 01월 11일
본사에서 배송완료건에 대한 NPS 발송을 고객센터(도급)에 요청하면
고객센터에서 알림톡/문자메시지를 통해 발송, 주1회 결과 리포트를 받습니다(요약/raw data)
본사에서 배송완료건에 대한 NPS 발송을 고객센터(도급)에 요청하면
고객센터에서 알림톡/문자메시지를 통해 발송, 주1회 결과 리포트를 받습니다(요약/raw data)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